기획영상

2014년 구민희망메시지

날짜2014.01.17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제     목 : 2014년

                구민희망메시지

재생시간 : 5분 50초

 

 

2014년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숨가쁘게 지나간 2013년을 되돌아보고

가슴 따뜻한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자

지금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당신의 새해소망을 기원하면서.

 

도봉구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금 저희는 2014년 갑오년을 맞아 구민 여러분의 새해 소망을 들어보고자 거리에 나왔습니다. 자, 이제부터 구민 여러분을 만나러 가볼까요.

 

[정우천 주무관]

새해에 이것만은 꼭 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것 있으신가요?

 

[이상삼 창동]

모두가 평화롭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족들 사랑하고 있고요, 또, 가족의 건강과 나라도 건강하고. 참된 한해가 되었으면...

 

[김은정 주무관]

지금 2014년 새해가 밝았는데요, 혹시 새해에 꼭 이루고자 하는 소망 있으시면.

 

[서은주 쌍문동]

저는 정치에 관해서 잘 모르지만요, 올해는 너무나 시끄러웠는데 내년에는 안정된 정치를 했으면 좋겠어요. 용화야, 우현아, 신현아, 현진이, 민영이, 민경이, 모두 건강하고 열심히 살자, 파이팅!

 

[정우천 주무관]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이해서 올해에는 이것만은 꼭 이루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남혜원 방학동]

올해에는 남자친구 생겼으면 좋겠고요, 내신도 조금만 더 올려서 원하는 고등학교 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정우천 주무관]

친구분은요?

 

[남혜원 방학동]

저는 가족이 화목했으면 좋겠어요.

 

[정우천 주무관]

네, 안녕하세요. 2014년 갑오년 새해가 밝았는데요, 올 한해 이것만은 꼭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으신가요?

 

[신명 방학동]

네, 저희 지금 둘 다 같은 고등학교인데요, 저희가 이제 대학교 가서 공부 열심히 해서 저희가 꿈꾸던 대학생활 마음껏 해보고. 그리고 공부하면서 가족들에게 너무 솔선수범하지 못했는데 그런 점에 대해서 가족들에게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고 내년부터 가족들에게 잘해주고 싶어요. 가족 모두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김은정 주무관]

2014년 새해가 밝았는데요, 혹시 새해에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이 있으신가요?

 

[조명옥 방학동]

새해에는 우리 막내딸이 저한테 전교 1등을 꼭 한 번 해보고 싶다고 자기 별명을 전교1등으로 불러달라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어림도 없지만 그래서 새해 소망을 전교1등으로 잡았어요. 우리 세 아이들, 모두 다 건강하고 아프지 않고 한 해 동안 잘 생활해줘서 매우 고맙다고 전해주고 싶어요.

 

[김은정 주무관]

혹시 2014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각오하셨거나 이루고자 하는 새해 소망 있으신가요?

 

[서명진 창동]

네, 우선은 저희 가족이 모두 건강하고 저희 주위 사람들이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제 옆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주고 많이 지지해주고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4년 정말 행복한 한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정우천 주무관]

2014년을 맞이해서 이루싶은 소망이 있으신가요?

 

[홍민영 창동]

지금 대학생인데요, 학점이 잘 나와서 교수님들한테 인정받고 싶고요, 그리고 아빠 요즘에 하는 일이 잘 안되시는 것 같은데 저랑 동생 생각하면서 조금 더 힘을 내셨으면 좋겠고요, 사랑해요.

 

[김은정 주무관]

혹시 2014년에 꼭 이루고자 하시는 소망 있으세요?

 

[박세은 창동]

글쎄요, 제가 사실은 자격증을 좀 따려고 움직였는데 작년에 1차하고 2차는 잘 안됐어요, 그래서 2차는 이번에 붙어보려고.

 

[김은정 주무관]

혹시 학생 분은 새해 소망이 뭐예요?

 

[학생]

우리 가족 행복하게 사는 거요.

 

[박세은 창동]

우선 가족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고요, 아무래도 너무 바빠 가지고 자주 못 만났는데 새해에는 자주 만날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고요. 더불어 저희 친정어머니가 좀 많이 아프셨어요, 건강 찾으셨으면 좋겠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 친구들아~연락 좀 자주하자.

 

[학생]

할머니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정우천 주무관]

올 한 해 이것만은 꼭 해보고 싶다, 이것만은 꼭 이루고 싶다라는 소망 있으신가요?

 

[한규선 도봉동]

제가 2월에 졸업을 하니까 빨리 취업을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정우천 주무관]

그러세요. 그러면 여기서 한 번 ‘저는 이런 사람입니다, 꼭 뽑아주세요’ 이렇게 자신 있게 한 번 말씀해주시겠어요.

 

[한규선 도봉동]

저는 열심히 살아가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활기차게 살아갑니다. 꼭 뽑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자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항상 욱욱하면서 짜증 많이 내는데 많이 이해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당신의 새해소망 도봉구가 응원합니다.

처음으로이전으로1 2 3 4 5 6 7 8 9 10
TOP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