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도봉

[서울 오늘은] '따뜻한 겨울 준비하셔요'사랑의 이동푸드마켓_티브로드서울

날짜2016.11.22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제목: [서울 오늘은] "따뜻한 겨울 준비하셔요"...사랑의 이동푸드마켓_티브로드서울

 

재생시간: 2분 59초

 

내용:

 

[티브로드 이재호기자]

[앵커멘트]
도봉구에 저소득주민들을 돕기 위한 이동푸드마켓이 차려졌습니다.푸드마켓이란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무료로 나눠주는 시설인데요.
오늘은 물건을 나눠주고 식사까지 대접한다고 합니다.현장에 취재기자가 나가 있는데요, 연결해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이재호 기자.

 

[기사내용]

{ 이재호 jhsocio@tbroad.com }

네. 이동푸드마켓이 차려져 있는 창동문화체육센터에 나와있습니다.
오늘 이 곳에서는 지역 내 저소득 주민 400여 명을 모시고 뜻 깊은 행사가 마련됐는데요.지역 기업들의 후원을 받아 생필품을 무료로 나눠주고 식사 대접도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오늘 행사를 준비한 서울광역푸드뱅크의 윤일중 대리를 모시고, 보다 자세한 이야기 들어보겠습니다.대리님, 안녕하세요.

윤일중 / 서울광역푸드뱅크

Q1) 시청자들은 이동푸드마켓이라는 단어 자체가 좀 생소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먼저 이동푸드마켓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Q2) 참여한 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은데, 오늘 오신 분들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요?
Q3)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입니다.이런 자리를 또 마련할 계획은 있으신지,  또 후원에는 어떻게 참여하면 되는지요?

네. 오늘 말씀 감사합니다.올해도 지역사회의 관심 속에 도봉구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노영근 }

보다 자세한 소식은 오늘 저녁 7시 티브로드 서울뉴스를 통해 전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창동문화체육센터에서 티브로드 뉴스 이재호입니다.

< 촬영 / 편집: 노영근 기자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TOP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