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도봉

따뜻한 겨울 준비하셔요 ...사랑의 이동푸드마켓_티브로드서울

날짜2016.11.22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제목: 따뜻한 겨울 준비하셔요 ...사랑의 이동푸드마켓_티브로드서울

 

재생시간: 1분 56초

 

내용:

 

[티브로드 이재호기자]

[앵커멘트]

겨울이 시작된다는 입동을 맞아, 도봉구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저소득주민 400여 명에게 생필품 등이 전해졌는데요.이재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사내용]

라면과 고추장 등 생필품 30개 품목을 실은 5톤 트럭이 창동문화체육센터에 도착했습니다.
한 기업의 후원으로 마련한 '사랑의 이동푸드마켓'.트럭에 실린 물품들은 지역 내 저소득주민 400여 명에게 무료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푸드마켓은 각자가 필요한 물품을 골라갈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박종실 / 도봉구 창동

 

(너무 기분이 날아갈 것 같이 좋아요.제가 꼭 사야만 하는 걸로 여기서 이렇게 주시니까 너무 좋고...)
이번 행사는 겨울이 시작된다는 입동을 맞아 마련됐습니다.물품을 후원한 기업은 명절 등을 앞두고 서울의 각 구를 돌며 정기적인 나눔 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행사장에서는 공연과 함께 점심식사도 대접해, 참여한 주민들에게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김하나 / 'ㅂ' 카드 홍보팀

 

(계절에 맞춰서 절기나 명절에 서울의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나눔행사를 하고 있습니다.마침 오늘이 입동이어서 도봉구에 계신 어르신들께 김장김치와 더불어
생필품과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자 왔습니다.)
이동푸드마켓은 기업의 후원을 통해 마련됩니다.나눔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동참할 수 있습니다.
윤일중 /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

 

(사회공헌에 뜻이 있는 기부기업과 함께 서울시 25개 자치구를 순회하면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직접 찾아가서, 식품 및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지역밀착형 복지서비스입니다.)
도봉구는 이번 이동푸드마켓 행사를 시작으로 저소득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본격적인 지원에 들어갑니다.

티브로드 뉴스 이재호입니다.

 

< 촬영 / 편집: 노영근 기자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TOP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