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영상

다락원 체육공원

날짜2018.06.04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제목 : 다락원 체육공원

 

재생시간 : 2분 3초

 

내용 :

 

조선시대 도봉구에 설치된 숙박시설 다락원

원은 주로 역과 역 사이에 배치되는 경우가 많았으며 여행의 숙박시설로 이용하기 위해 설치했는데요.

이곳이 동북권 생활체육의 중심지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제는 체육, 생태, 문화 복합단지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할 다락원 체육공원을 소개합니다.

 

다락원체육공원(서울시 도봉구 창포원로 45)은 도봉산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요 시설은 실내 배드민턴장, 테니스장, 축구장, 편의시설, 주차장, 매점 등으로, 그 면적은 49,830에 이릅니다. 이곳은 운동을 사랑하는 많은 동호인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는데요. 쾌적한 실내환경은 여가생활의 질을 높입니다. 또 체육시설 주변에는 나무를 심고 푸른 잔디로 공원을 조성해 자연 속에 있는 느낌을 줍니다.

 

배드민턴장과 테니스장의 경우 당일 방문해 접수가 가능하지만, 단체로 이용하는 축구장의 경우 사전에 대관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설 예약과 대관료, 일일입장(평일/주말, 공휴일), 월 정기권 등의 정보는 아래의 사이트로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운동을 즐긴 후에는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 평화문화진지와 창포원공원에서 가족들과의 시간도 가질 수 있는데요. 전망대에 올라가 주위를 둘러보면 북한산과 도봉산, 수락산, 중랑천 등 도봉동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이전으로1 2 3 4 5 6 7 8 9 10
TOP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