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도봉

[2017. 11. 28.] 도봉구 사랑의 온도탑 제막 - 성금 모금 박차

날짜2017.11.29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제목: [2017. 11. 28.] 도봉구 사랑의 온도탑 제막 - 성금 모금 박차

 

재생시간: 1분 42초

 

내용:

 

-이재호 / TBroad뉴스 기자-

  도봉구청 광장에 사랑의 온도탑이 등장했습니다.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하며, 이웃돕기 성금 모금 목표인 4억 7천만원을 향해, 내년 2월까지 온도를 1도씩 높여 갑니다. 

 

-김아람 / 도봉구청 복지정책과-

  "우선, 온도탑을 세움으로써,이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구민들에게 알리고, 구민들이 적극적으로 온도탑을보고 가서, 기부나 성금, 후원에 참여하실 수 있게 하도록, 이렇게 세우게 되었습니다."

 

-이재호 / TBroad뉴스 기자-

  온도탑 설치와 함께 도봉구에선 기부 행렬이 시작됐습니다.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성금은 물론, 영양제 같은 생활용품의 기부도 이어졌습니다. 

  도봉구는 내년 2월까지 사업 7천만원 상당의 성금과 성품 모금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 모금액보다 4% 이상 높아진 수치, 도봉구는 구민들의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박득원 / 도봉구청 복지자원관리팀장-

  "한 4억 5천만원 정도 했고요, 올해는 4억 7천 정도, 작년 대비 4.3% 인상된 금액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주민 여러분의 많은 협조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재호 / TBroad뉴스 기자-

  모인 성금과 성품은 취약 계층의 생계비와 주거비 등으로 지원합니다. 지난 겨울 모인 이웃돕기 성금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580여 세대를 지원하는 데 쓰였습니다. 

  이웃돕기 성금 모금은 도봉구청 로비와 각 동 주민센터에 설치된 모금함이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계좌로 하면 됩니다. TBroad뉴스 이재호입니다.

첫 페이지로이전 페이지로1 2 3 4 5 6 7 8 9 10
TOP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