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포커스
[도봉포커스] 2023 도봉 등 축제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11일간 도봉구 평화문화진지 일대에서 빛의 감동으로 가득한 도봉구의 대표 가을 축제 「2023 도봉 등 축제」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도봉 등 축제는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문화·예술의 향기를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는데요.
20여명의 청년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야외 빛 조각전, 도봉구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인 둘리가족을 비롯한 다양한 등 전시와 자연과 사랑, 평화를 이야기하는 청년작가들의 색다른 주·야간 조각작품 전시가 펼쳐졌습니다.
이번 도봉 등 축제의 특별 프로그램인 패션쇼에는 스타시카 이승익 디자이너와 ‘평화 : 이어가다’를 주제로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덕성여자대학교, 서경대학교가 함께 화합하여 한반도 평화를 기원하는 도봉 등 축제만의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특히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피날레 런웨이와 지역 예술인과의 합동 무대를 통해 구민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28일에는 도봉구 지역예술인 버스킹 및 가장무도회를 콘셉트로 한 도봉구립 교향악단의 특별공연과 점등 세리머니, 패션쇼에 뒤이어 백지영, 크라잉넛, 미스터트롯2 성리, 전미경, 도봉구청 브레이킹팀 등의 화려한 축하공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TOP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