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포커스

[도봉포커스] 알파세대의 축제! 놀자 다함께 신나게♡ 도봉구 어린이날 축제

날짜2023.05.10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지난 5일,  2023 도봉구 어린이날 축제 ‘놀자! 다함께 신나게’가 도봉구청에서 열렸습니다.

2016년부터 초안산생태공원에서 진행해오던 어린이날 행사를 우천으로 인해 도봉구청으로 장소를 옮겨 강수량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했는데요.

어린이날을 맞아 처음으로 시도된 도봉 어린이 캐릭터 퍼레이드단은 도봉구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원생 130여명이 캐릭터 옷을 입고 주인공이 되어 행진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도 운영됐습니다. 동요리믹스, 도봉출범 50주년 oh~ 퀴즈 등의 공연과 목공체험, 밀리터리체험, 보드게임 등의 체험 코너와 에어바운스, 미니비행기, 동물라이더, 7080 오락실 등의 플레이에 더불어 보이는 라디오와 푸드트럭도 함께 어우러져 풍성한 즐길 거리로 가득 찼는데요.

특별히 어린이날을 위해 2188부대 3대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밀리터리 체험존은 다양한 최신식 군 장비 전시와 사격 체험, 전투식량 시식, 페이스페인팅을 통해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어른들에게는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었습니다.

일 년의 한번, 온 아이들이 기다렸던 어린이날, ‘도봉구 어린이날 축제’가 특별한 선물이 되었길 바랍니다.

#도봉구 #어린이날 #축제 #알파세대 #어린이날축제 #도봉구청
첫 페이지로이전 페이지로1 2 3 4 5 6 7 8 9 10
TOP

공유